<WILD DAYS : 라이브 플래닛>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락큰롤 라이프를 전합니다. 오늘은 LIVE-PLANET과 함께 만든 연주영상을 보여드립니다. 와일드 합니다.





라이브 플래닛(http://www.live-planet.net/)과 함께 만든 스튜디오 라이브 영상입니다. 좋은 밴드들은 많은데, 그에 비해 양질의 라이브영상들이 적은 것 같아, 라이브 플래닛의 도움을 받아 만들어봤습니다.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은 즐겨 찾기 해놓고 보고 또 보는 영상들이 있습니다.  

저와 주현이도 메신저로 서로 좋아하는 음악의 라이브 영상 URL을 주고 받으며 밤새 낄낄 대곤 하는데요. 이번 프로젝트도 누군가에게 그런 영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래는 저와 주현이가 자주 보는 라이브 영상들입니다. 와일드합니다.





1. 주다스 프리스트 (http://www.youtube.com/watch?v=Nu5gv9A2zc0&feature=related)
주다스 프리스트의 라이브인데요. 불혹을 훌쩍 넘긴 그들이 'Breaking The Raw'의 인트로를 연주합니다. 그런데 나란히 서서 '앞사람 기타 피킹해주기'를 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불혹을 넘긴 짐승들이 공연을 준비하면서 이런걸 몇번이고 진지하게 연습했을 생각을 하면, 기분이 아득해지지 않을 수 없는것입니다.

2.제임스 브라운 (http://www.youtube.com/watch?v=lHaFj7gOWh4&translated=1)
제임스 브라운이 자신의 (아마도) 환갑잔치를 하다가 '야 첫째야 나와서 황성옛터 한번 불러라.'하는 식으로 객석에서 끄집어 낸게 자그마치 마이클 잭슨. 물론 올라와서 JB에게 90도로 인사를 합니다. 말 잘듣는 첫째가 들어가고 만취한 막내를 불러 내는데 아놔 이번엔 프린스. 천하의 원수지간인 마이클잭슨과 프린스를 손가락 하나로 한 무대에 세웠다 내렸다하는 사람은 아마도 은하계에 단 한 사람뿐이었습니다.

3. ACDC (http://www.youtube.com/watch?v=cEVsC5kjZuA)
'BIG GUN' 공연에서는 대포를, 'HELLS BELLS'를 연주할 땐 엄청 큰 종을 무대에 올려놓았던 이 할배들은 제작년 ROCK'N ROLL TRAIN을 연주하던 무대를 가로질러 증기기관차를 내놓습니다. 할 말이 없습니다. 
 
언젠가 갤럭시도 저런 전설적인 무대를 만들 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런 날이 올 때까지 갤럭시는 정기적으로 단독공연을 할 생각입니다. 그때마다 가지고 있는 모든걸 쏟아내는 풀세트 공연이 될 것입니다.

10월 10일날 상상마당에서 뵙겠습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저작자 표시
신고

'WILD DA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 WILD 슈퍼스타 G  (17) 2010.10.05
11. WILD COMEONS  (38) 2010.10.03
10. WILD 라이브 플래닛  (27) 2010.09.27
9. WILD 뮤뱅어택  (24) 2010.09.12
8. WILD 101010 단독공연  (20) 2010.09.10
7. WILD 인왕산 수행  (59) 2010.09.06
Posted by galaxy3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