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WILD FUJI ROCK

WILD BICYCLES 2010.08.09 16:36

<WILD BICYCLES : WILD FUJI ROCK>
유럽과 일본의 락페스티벌을 자전거로 돌며 인류에게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락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백동선 형제님의 와일드한 일정을 전합니다. 와일드합니다.





1. WILD 백동선

잘 다니던 회사를 돌연 때려 치우고, 유럽과 일본의 락페스티벌을 자전거로 돌았던 갤럭시 사단의 백동선 형제님이 드디어 모든 일정을 마치고 8월 13일 귀국합니다. 
각 페스티벌이 끝날 때 마다 제가 소식을 받아 올리려고 했으나, 인터넷은 커녕 목숨이 왔다갔다하는 와일드한 일정이다 보니 소식들을 바로바로 전달받지 못했습니다. 지난 2년간 프리즌브레이크처럼 준비하고, 쇼생크탈출처럼 실행했습니다만, 글로벌 락수행은 그리 간단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단, 지난 주에 있었던 후지록 페스티벌에서 백동선 형님을 만나 이야기를 전해듣고 간단하게 나마 소식을 전합니다. 



번지점프보다 약간 안전한 KISS의 공연 @ROCK AM RING


갤럭시 락복음 1호 게르만인. 게르만인은 텐트에서도 발전기와 PA로 음악을 튼다.





이거슨 ABBEY ROAD 


이거슨 100 CLUB



이거슨 폴 메카트니 @ HARD ROCK CALLING





2. WILD FRIENDS

더 자세한 소식은 백동선 대장이 귀국한 후 정리 될 그의 블로그(http://sunnywolf.tistory.com)와 저서를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유럽의 주요 6개 페스티벌을 돌아 본 후 일본 후지록에 온 백동선 대장과 도킹. 갤럭시의 락복음을 일본에 전파하고 왔습니다.




3개월 만에 엄홍길 포스로 나타난 백동선 대장. 팔에 페스티벌 패스가 주렁주렁


후지록 10회 연속관람에 빛나는 야스시. 한국여자에게 뺨맞아 보는게 필생의 소원.


톰요크는 의외로 상냥하고 잘 웃는 사람이었다. 깜놀


"내 친구도 드럼을 쫌 쳐. 잠깐 드럼 좀 맡길께." 친구가 털레털레 나왔는데, 너바나의 데이브 그롤. 


멘트 안 하기로 소문난 잭 드라로차가 말했다. "다음 곡은 한국의 콜트 노동자들에게"


레드제플린 존폴존스의 베이스 솔로. 그저 황송 할 따름.


일본 유학중인 중국인 신군. 4개국어에 능통하고, 모델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아빠가 부자라는게 단점 (응?)



일본의 락큰롤 꿈나무들. 갤럭시 씨디를 강탈당했다.


1년 사이 사내가 되어있었다. http://tln.kr/or24


박진감넘치는 외모의 공연관람 동호회 회장 데츠오. 유혜진이 일본어를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작년 기타울프, 올해 크로마늉등 락큰롤 밴드가 주로섰던 화이트 스테이지. 언젠가 갤럭시의 풀세트를 여기에서.



12번째로 작지만 1번째로 사랑스러운 스테이지 Mokudotei. 언젠가 갤럭시의 어쿠스틱 세트를 여기에서



와일드 도라에몽. 남자가 말을 걸면 대답하지 않지만, 갤럭시 씨디를 요술주머니에 넣어줬다.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BICYCL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 WILD FUJI ROCK  (20) 2010.08.09
1. WILD 출국  (13) 2010.06.04
Posted by galaxy3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