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 와일드 30> 20일째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 발매하기. 처음오신분들은 첫 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 야수 이주현의 방. 분홍색 아령으로 야성을 다스린다.


신중현 선생님께 <빗속의 여인> 믹싱본을 들려드리러 갔습니다. (아 떨려)
그런데 박종현 이 멍청이가 가사를 잘 못 불러놓은 것을, 선생님께 직접 지적받았습니다. 악!
그런 와중에 연주와 노래 모두 좋다고 칭찬을 해주셔서 앉지도 서지도 못하고 막 눈물이 날 것 같았습니다.

가뜩이나 <빗속의 여인> 기타에 신윤철 형님의 퍼즈를 허락도 없이 가져다 썼는데요.
우리는 두 거인 가족에게 어떻게 보은해야 되는걸까요. 엉엉

어찌되었든 오늘 보충녹음을 끝으로 드디어 레코딩 끝!!!!!

원래 14곡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만, 정신을 차려보니 20곡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보너스트랙 형식으로 그 6곡을 넣었습니다.
오늘이 <WILD 30> 20일째니까, 하루에 하나씩 만들었군요.

보너스 곡 중에 하나입니다.
주현이네 집에서 녹음을 했는데, 마침 동네가 공사를 하고 있어서, 
멋진 소리가 놀라운 타이밍으로 잔뜩 들어갔습니다.  





<초시크 트위터 족>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레게치킨  (48) 2010.04.22
10. 꿈의 그림자  (59) 2010.04.21
11. 나의 지구를 지켜줘  (94) 2010.04.20
12. 매일매일  (66) 2010.04.19
13. 꿈의 그림자  (52) 2010.04.18
14. 있는 그대로  (63) 2010.04.17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갤럭시희권 2010.04.21 1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 저희 윗집에서도 화장실 공사하냐고 드릴쓰는데 정말 스트레스 엄청납니다..ㅜ,.ㅜ
    주현형네 드릴질한뒤에 우리집 드릴질인가......................다음엔 박쫑네로 가것지?어떻게 알고;;;;

    • hj 2010.04.21 11:44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맞아요..
      노래 속에선 드릴소리가 낭만적으로 들렸는데
      생각해보니 윗집에서 드릴질하면 때려 죽이고 싶지요..
      흰머리와 주름살이 마구 솟아나는 기분이지요..
      힘내세요들ㅠ_ㅠ..

    • 갤럭시주현 2010.04.21 14:15  댓글주소  수정/삭제

      지금 집에서 자켓을 만들면서
      지금까지 녹음한것들을 듣고 있는데...
      오늘도 드릴소리땜에 집중할수 없다능...
      아주 난리가 났다능....
      비속의 여인 들을 때도
      드릴속의 여인이라능.....
      요즘 이소리 땜에 미치겠다능.....
      아침에 일어날때도 드릴소리에 깬다는......

    • 이거슨 2010.04.21 15: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드릴속의 여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10.04.21 12: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사도 우쿨렐레도 드릴도 정말 좋으네요우. :)

  4. shamay 2010.04.21 1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이주현님이 이런 소프트함도 가지고 계셨군요! 게다가 가사가 너무 와닿으면서 쏙쏙 들어오는데요..(특히 월세랑 하와이 얘기...) 게다가 사람들의 코멘트처럼 적절한 드릴소리까지... 이곡 너무 좋아요^^

  5. 최면 2010.04.21 1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댓글 ㅎㅎ 역시 우주전도사들다우십니다. 요 며칠 블로그 못 들어와봤는 데 '역시' 갤럭시네요!! 2집 대박대박!!

  6. shinaekoo 2010.04.21 1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홍색으로 다스려진 야성의 사운드에 걸맞는 드릴 소리입니다!!!!!! 아웅 5월 1일 너무너무 기다려져요 >_<

  7. 더키 2010.04.21 15: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정말 드릴소리조차 아름다운 음악으로 만들어버리는 놀라운 힘. 어제 시사회 못오셔서 아쉬웠는데 오셨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이런 명작을 탄생시키고 있었다닝.. 멋져요!

  8. Rani 2010.04.21 15: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장 와일드하고 와이드한 사운드군요...ㅋ
    근데 어쿠스틱기타는 주현나님이 치신건감요?

  9. 킹컹 2010.04.21 16: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사가 나도 설사때문에 죽겠는데 인가요 ㄲㄲㄲㄲ?
    드릴이 핸드폰 진동울리듯이 우우우우우웅 거리네요 ;ㅅ;

  10. 디디 2010.04.21 16: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튼 그러고보니, 저의 첫번째 조공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군요... 힛...*^^*

  11. takk 2010.04.21 18: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슨 야수의 방 오오!!

  12. 갤럭시조아하요 2010.04.21 2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노래도 5월 1일날 들을수 잇나열!!!???

  13. 드래건 2010.04.21 2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릴소리 들을수록 정감가고 좋네요ㅋㅋㅋ 가사는 뭔가 슬퍼요.. 눈물이 날 정도로.. ㅎㅎㅎㅎ 아 진짜 5월1일 공연 기대되는데!!!!! 같이갈 사람이 없어... !! 하지만 혼자라도 간다면.. 정말 쓸쓸하겠네요.. 갤럭시 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드래건 2010.04.21 23: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진짜 들을수록 이 노래가 가슴을 먹먹하게 하는것 같기도 하고 이 세상을 초월하는 기분 같기도 하고 멜랑꼴리한것 같기도 하고 반성도 하게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지구가 분노했잖아요,, 이 노래 전세계 사람들이 모두 듣고 깊이 반성해서 하나하나 실천해나갔으면 좋겠어요~!!! 진짜 이뿐 갤럭시.♡ ㅎㅎㅎㅎ

  15. 애낳기 2010.04.22 00: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혼자 가는 게 뭐가 나쁘죠? 혼자 가는 게 뭐가 나쁘냐구요!! 으아앙!!!

  16. 초절정라라 2010.04.22 12: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유시인이십니다

  17. 파인로 2010.04.22 14: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듣다가 눈물 날 뻔 했어요. 88만원 세대 중 한 명의 슬픔과 지구적 환경 문제를 엮는, 미시적 문제와 거시적 문제의 그랜드크로스! 역시 섬세함도 지니고 있어야 진정한 야수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시험 30분 전에 "차라리 잘됐어 될대로 되라지"를 계속 흥얼거리고 있었으면 막장인가요?

  18. crystal 2010.04.22 22: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게 주현님 곡이라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전 소규모아카시아밴드, 요조 막 생각났어요; 드릴소리가 묘하게 어울리네요. 빼면 생각날 듯.. 이런 갤럭시도 갤럭시 맞죠? ㅋㅎ 안 어울릴 듯 어울릴 듯?? 이 곡 공연하실 수 있긴 있는 건가...? 근데 좋다 ㅎ

    • galaxy30 2010.04.23 0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어떤 의미로는 가장 거친곡입니다. ㅎㅎ

    • ki 2010.04.23 21:27  댓글주소  수정/삭제

      글쎄..머리에 진달래꽃꼽고 우클레라연주하는 주현. 옆에서 버들피리 입에물고 하늘보는 희권. 그리고 누어서 이백바퀴 언덕으로 돌고 도는 빡종현. 나름 어울리는데용.

  19. 앨리스(choigo) 2010.04.29 11: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지네요
    멋진 곡입니다
    마치 익스트림의 모댄월즈같다고나할까쇼

  20. 파란니 2010.05.30 16: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또 뒷북입니다만,, 드릴 소리에 저런 비밀이 있었군요; ;전 이 소리를 어디서 구했나 생각하고있었는데 ㅋㅋ 공사현장마저돕는갤럭시ㅋ

  21. wrist watches 2011.08.06 1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릴소리와 오묘한 조화...
    듣다보니 동요 뭉게구름도 생각나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