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WILD 뮤뱅어택

WILD DAYS 2010. 9. 12. 18:00
<WILD DAYS : 뮤뱅어택>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락큰롤 라이프를 전합니다. 오늘은 9월 10일에 있었던 생방송뮤직뱅크 어택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실력으로 정평이 나있는 갤럭시 S

여러분의 우려와 관심 속에 생방송 뮤직뱅크 출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인왕산 특훈 덕분에 높은 무대에도 잘 적응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뮤직뱅크 MC분이 여러가지로 노력 해 주신 탓에, 이에 자극 받은 디시인사이드 전사님들의 원기옥이 모아져, 한 때 네이트 검색어 1위와 네이버 검색어 3위에 오르는 영광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방송 출연 자체를 가지고도 여러가지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데요. 여러 어려운 조건속에서도 KBS제작진 여러분들이 정말 고생많으셨다는거 모두가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촬영 후에, '이야, 이거 재밌는데?' 하시며 흥미로워 하시던 제작진의 얼굴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모쪼록 이번 출연이 다른 인디밴드들의 음악방송 출연으로 이어졌으면 합니다. 
관심 갖아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락큰롤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DA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WILD COMEONS  (38) 2010.10.03
10. WILD 라이브 플래닛  (27) 2010.09.27
9. WILD 뮤뱅어택  (24) 2010.09.12
8. WILD 101010 단독공연  (20) 2010.09.10
7. WILD 인왕산 수행  (59) 2010.09.06
6. WILD 갤럭시 팬  (19) 2010.08.20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amjaGGANG 2010.09.16 18: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마전에 실력으로정평이나있는 갤럭시로 바꾼1인입니다. 역시 공중파는거짓말을하지않아요! 뭐든갤럭시는 짱인듯.

    • galaxy30 2010.09.27 10: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폰 4 제품설명 페이지를 하루에 10번식 보면서 하악거리고 있습니다. 순결한 018 지키느라,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2. 더키 2010.09.16 18: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려성 MC의 드립이 오히려 이슈를 확대 재생산 했군요, 무대 잘 봤습니다. 진실로, 아름답습니다.

  3. 박종 짱 좋음 2010.09.16 18: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마전에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갤럭시를 사용해본 1인입니다
    락이 대중화 돼가는것 같아서 기쁩니다
    근데 진짜 단독공연 가고싶네요
    지방인의 슬픔 이랄까 더하자면 학생의 슬픔이랄까요

    • galaxy30 2010.09.27 10: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어이쿠 얼른 열심히 해서 전국투어를 할 수 있는 수준의 밴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미다.

    • 박종짱좋음 2010.10.01 19: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기대 하고 있겠슴다
      그전에 제가 마음먹고 서울에 갈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되도록이면 빨리 가서 뵙고 싶습니다

  4. 원숭잉 2010.09.16 19: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같이 진행하던 송중기의 "네??" 를 잊을수 없어여

  5. 근데 2010.09.16 2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송ㄱ중기 진짜 잘생긴듯? 잘생겼나요????????????????아 진짜 다시봐도 잘생겼네! 응? 우왕 잘생겼어~
    음 ~ 음~

  6. 관절꺾기 2010.09.17 17: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카메라빨은 희권나가 최고임!!!!
    완전 미남..ㄷㄷㄷㄷㄷ

  7. 폭풍설사 2010.09.17 18: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시봐도 가슴이 마구 뛰네요.. 정말 갤럭시를 알고있다는게 너무 행운입니다.

    갤럭시 사.....사...... 좋아해요~~~ㅋㅋㅋ

  8. bona 2010.09.20 22: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갤럭시 에스프레소 덕분에 몇년만에 음악프로그램을 처음부터 숨죽이고 지켜봤네요 ㅎㅎ
    짧은 몇분 이었지만 그 순간만큼은 정말 왈랑왈랑! 하더라구요 ㅋㅋ
    DMB로 보면서 혼자 박수도 치고 옆친구와 환호성을 지르고 진짜 너를 원한다고 소리도 지르고..
    다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역시 롹큰롤의 힘이란 ㅠㅜ 아름다워요

  9. ㅅㅅ 2010.09.21 15: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왜희권나는늘노정장이죠?팔을크게휘두르기가힘들어서인가요

  10. 숑끄 2010.09.29 00: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위에 글 보고 남은 인상.. 갤럭시 s 드립, 사회자 남자 양반 잘생겼군, 음악 시원하네!!!!

  11. 개쐉디언 2010.10.13 14: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답답할때면 가끔와서 이 동영상 보고감

    이 곡 언젠가 한번 연주해보고싶음

  12. 영일 2010.10.24 01: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당신들은 나의 영웅이에요. 이제 막 20대에 접어들었지만, 저도 언젠간 진정한 밴드가 되겠어요.
    물론 수많은 시행착오가 있겠죠. 다 견뎌네겠어요. 우습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전 갤럭시 다음으로 혁명을 일으킬 밴드가 되겠어요.

  13. 거성 2010.11.07 13: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옆에 나와있던분들 텔레파시 분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