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익스프레스'에 해당되는 글 15건

  1. 2010.07.02 4. WILD SHOW CASE (3) (65)
  2. 2010.04.20 11. 나의 지구를 지켜줘 (94)
  3. 2010.04.19 12. 매일매일 (66)
  4. 2010.04.18 13. 꿈의 그림자 (52)
  5. 2010.04.17 14. 있는 그대로 (63)
  6. 2010.04.15 16. 싸이키 (43)
  7. 2010.04.12 19. 빗속의 여인 (45)
  8. 2010.04.11 20. 천둥 (45)
  9. 2010.04.09 22. A T U (38)
  10. 2010.04.06 25. Downhill (44)
 <WILD HONGKONG : Day 4>
글로벌음악컨퍼런스 'MUSIC MATTERS'에 초청받은 갤럭시익스프레스의 6박 7일을 전합니다. 와일드합니다.

                          숨만 쉬고 있는데 이미 민폐. 한국사람들은 다 이렇다고 생각할까봐 불안했다. 

하루에 공연을 세번 해야되는 날이었습니다. 본 행사의 공연 이외에  MUISC MATTERS의 메인 스폰서인 H&M이 시간차를 두고 두번의 특별 공연을 요청 해 왔기 때문입니다. 공연시간을 길게 해주는 조건으로 H&M공연을 한번으로 조정합니다.

H&M 매장에서 옷을 골라입고, 쇼윈도에서 공연을 하는 컨셉이었는데요. 최근 명동에도 매장이 생기면서, 아시아 마케팅에 신경쓰고 있는 H&M인지라, 몇몇 방송국까지 와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은근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췹앤시크한 코디를 기대하는 H&M의 마케팅 매니저 카렌과, 곤란하니까 제발 뭔가 부수지만 말았으면 하는 저의 바램, 따위와는 상관없이 옷을 골라 입고 나타났는데 이지경.  

                    홍콩 H&M의 마케팅 매니저 카렌. 정말 그렇게 입을 생각이냐고 5번 물어봤다. 


            
        Music Matters LIVE! 2010 - Galaxy Express @ H&M Showcase from Asia Analysis on Vimeo.

경악의 여장을 하고 나타난 박종은 처음부터 포기했고, 계속 옷을 들었다놨다하는 희권나에게 카렌이 조심스럽게 '실례가 아니라면 코디를 붙여주겠다.'라고 물어왔습니다. 희권나가 '실례니까 코디는 필요없다.'라고 답해서 이걸 뭐라고 돌려 통역해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대뜸 집어 들은것이 목욕가운. 한참을 설득해서 뭔가를 더 입으라고 했더니, 가장 비싸다는 이유로 말장화를 집어 듭니다. 그러니까 전라의 고릴라가 목욕가운과 말장화만 착용하고 그 사람많은 홍콩의 대로변에서 공연을 하는 것입니다. 어르고 달래서 간신히 안에 팬티를 한장 입게 했는데, 공연중에 킥을 밟을 때 마다 가운이 풀어 헤쳐져서 마지막엔 거의 빤스만 입고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장소를 옮겨 본행사 공연을 하러갑니다. 앞의 두 공연장보다 더 시설이 안 좋은 곳이었지만, 몇 시간 전부터 갤럭시를 보러 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3일째다보니, 길거리에서 갤럭시를 알아보는 사람도 몇 있었습니다. 'Music Matters'에 참여한 사람들부터 행사를 기획한 회사 자체의 스텝들까지 관련 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왔습니다.  같은 시기 홍콩에서는 '국제 아트페어'도 열렸는데요. 여기까지 갤럭시의 소문이 퍼져, 이날은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공연장을 찾았습니다.

마지막 공연인 만큼 혼신을 다한 공연이었습니다. PUB형식의 공연장이라서 시설물들이 많았습니다. 주현이와 박종이 그 사이를 닌자차럼 돌아다녔고, 희권나(왠지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좋다.)는 지금까지 내가 본 중에 가장 세게 드럼을 쳤습니다. 무대에 대자로 뻗어 연주하던 주현이의 가랑이 사이로, 엠프 헤드가 '쿵!'하고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공연 후에 '고자라니' 될 뻔 한걸 기억하냐고 물었더니, '응?' 뭐 이런 표정. '아 이자식 정말 혼신을 다 했구나,' 하고 좀 감동했는데, 바로 화장실로 달려가서 확인하고 오는 추태를 보였습니다.

        
이렇게 공식 일정이 모두 끝났습니다. 그 뒤에 있던 술자리는 거의 범죄에 가까웠으므로, 범죄에서 먼 사진만 올립니다. 같은 방을 쓰는 주현이는 돌아오자마자 잠이듭니다. (이 인간, 의외로 소녀처럼 다소곳하게 잔다.)
저는 왠지 잠이 오지 않아, 3일동안 받은 명함들을 정리합니다. 실제로 비즈니스적인 이해관계가 지속되던 그러지 안던간에, 기뻐하는 그들의 얼굴이 하나하나 떠오릅니다. 오고간 수많은 진심들과 환호들을 단지 이름과 메일과 전화번호로 엑셀에 일괄정리하는 스스로가 야속합니다.

갤럭시 사단은 에이전시 DFSB 형님들의 배려로 3일을 더 지내게 됩니다.
일정은 끝났지만, 모험이 시작된 것이지요.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HONGK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WILD BREAK  (18) 2010.07.11
4. WILD SHOW CASE (3)  (65) 2010.07.02
3. WILD SHOW CASE (2)  (60) 2010.06.24
2. WILD SHOW CASE (1)  (37) 2010.06.10
1. WILD 숙소도착  (40) 2010.06.09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나영 2010.07.05 18: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원피스...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셔니스타 갤럭시. 인정합니다. =3=)b

  3. 파란니 2010.07.05 2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녀 이주현이라니요....ㅋㅋㅋㅋㅋ자는모습사진은 없나요..+ㅁ+......조ㅣ송합니다;ㅁ;ㅋㅋ

  4. 이거슨 2010.07.05 2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설마 원피스입고 목마를 탔을라고... 라고 생각한 내가ㅄ..
    사진으로 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도 한번 콜?
    절대 각선미 보고 싶어서 이러는거 아님.......

  5. 아게나섬의오후 2010.07.05 2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 .. 이런.. 그들만이 할 수 있는 치르고 오셨군요.. 넘 깜찍한 원피스와 딱인 박종님의 활개가 낭만적입니다... 말장화와 목옥가운.. 배기바지에 빨간 운동화에 나비 넥타이.. 젤, 정상인에 가까웠다는.. 이런 cf를 찍어야하는데.

  6. 아악 2010.07.05 2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원피스입고 목마탄사진 다시보니까 심히 야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뒤에 할아버지가 이상한 눈으로 다리를 훑고계시는.....

  7. 펌킨샐러드 2010.07.05 23: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귀막고 지나가는 아주머니 인상적

  8. gamjaGGANG 2010.07.06 00: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그렇게 입을거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2010.07.06 00: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죠타 죠타.. 정말 죠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 보니깐 막 갤럭시에 대한 애정이 더 샘솟고 그렇긔.......
    흐앙! 갤럭시는 레알이야!!!!!!!!!!!!!!!!!!!!!!!!

  10. 허락안함 2010.07.06 00: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자라뇨 안되죠 안됩니다

  11. 칙힌 2010.07.06 02: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디계의 메시

  12. 어린쥐™ 2010.07.06 10: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을 내리다가 나도모르게 한마디가 튀어 나오네요;;

    '목마는 안돼~'

  13. 유림 2010.07.06 14: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실례니까 코디는 필요없다'.....ㅋㅋㅋㅋ 말장화까지는 못봤었는데 센스넘치는 코디!ㅎ
    전에 영상에서 목마태우시는건 못봤던거 같은데.. 그 의상으로 당연히 합체하진 않으셨을거란 생각은 오산이었..ㅠㅠㅋㅋㅋ

  14. ㅈㄴ 2010.07.06 18: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ㅋㅋㅋㅋ 빨리 다음화 좀 올려주세요 ㅋㅋ

  15. 대박 2010.07.06 20: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엣지남들 ㅎㅎ

  16. 으앍 2010.07.07 09: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패션계에 새로운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듯한 사내들이로세..
    왕자님의 각선미는 여느 여성보다 더 매끈하군요'-' 부럽..

  17. 홍콩녀 2010.07.11 20: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지막 공연때 박종인가 주현님한테 인사했었는데!
    저보고 한국사람이냐고 그러셨잖아요 ㅋㅋ 기억 안남? 이런

  18. JKK 2010.07.11 2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현님 큰일나실뻔......................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앨리스(choigo) 2010.07.12 22: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그렇게 입을 생각이냐고 다섯번 물어봤떤 카렌씨 그날 저녁 빼갈 좀 드셨겠어.

  20. 미미종현 2010.10.07 23: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종현님 저 선글라스에다가 저런 가발까지 쓰니까 미미시스터즈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21. 악악 2011.01.14 04: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건 진짜 펑크잖아요!!!!!!!!!!!!!!!!!!!!!!!!!으악!!!!!!!!!!!!!
    멋지다!!!!!!!!!!!!!!!!!!!!!!!!!!!!!!!!!!!!!!!!!!!!!!!!!!!!!!!

<갤럭시 : 와일드 30> 20일째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 발매하기. 처음오신분들은 첫 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 야수 이주현의 방. 분홍색 아령으로 야성을 다스린다.


신중현 선생님께 <빗속의 여인> 믹싱본을 들려드리러 갔습니다. (아 떨려)
그런데 박종현 이 멍청이가 가사를 잘 못 불러놓은 것을, 선생님께 직접 지적받았습니다. 악!
그런 와중에 연주와 노래 모두 좋다고 칭찬을 해주셔서 앉지도 서지도 못하고 막 눈물이 날 것 같았습니다.

가뜩이나 <빗속의 여인> 기타에 신윤철 형님의 퍼즈를 허락도 없이 가져다 썼는데요.
우리는 두 거인 가족에게 어떻게 보은해야 되는걸까요. 엉엉

어찌되었든 오늘 보충녹음을 끝으로 드디어 레코딩 끝!!!!!

원래 14곡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만, 정신을 차려보니 20곡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보너스트랙 형식으로 그 6곡을 넣었습니다.
오늘이 <WILD 30> 20일째니까, 하루에 하나씩 만들었군요.

보너스 곡 중에 하나입니다.
주현이네 집에서 녹음을 했는데, 마침 동네가 공사를 하고 있어서, 
멋진 소리가 놀라운 타이밍으로 잔뜩 들어갔습니다.  





<초시크 트위터 족>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레게치킨  (48) 2010.04.22
10. 꿈의 그림자  (59) 2010.04.21
11. 나의 지구를 지켜줘  (94) 2010.04.20
12. 매일매일  (66) 2010.04.19
13. 꿈의 그림자  (52) 2010.04.18
14. 있는 그대로  (63) 2010.04.17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갤럭시희권 2010.04.21 1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 저희 윗집에서도 화장실 공사하냐고 드릴쓰는데 정말 스트레스 엄청납니다..ㅜ,.ㅜ
    주현형네 드릴질한뒤에 우리집 드릴질인가......................다음엔 박쫑네로 가것지?어떻게 알고;;;;

    • hj 2010.04.21 11:44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맞아요..
      노래 속에선 드릴소리가 낭만적으로 들렸는데
      생각해보니 윗집에서 드릴질하면 때려 죽이고 싶지요..
      흰머리와 주름살이 마구 솟아나는 기분이지요..
      힘내세요들ㅠ_ㅠ..

    • 갤럭시주현 2010.04.21 14:15  댓글주소  수정/삭제

      지금 집에서 자켓을 만들면서
      지금까지 녹음한것들을 듣고 있는데...
      오늘도 드릴소리땜에 집중할수 없다능...
      아주 난리가 났다능....
      비속의 여인 들을 때도
      드릴속의 여인이라능.....
      요즘 이소리 땜에 미치겠다능.....
      아침에 일어날때도 드릴소리에 깬다는......

    • 이거슨 2010.04.21 15: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드릴속의 여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10.04.21 12: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사도 우쿨렐레도 드릴도 정말 좋으네요우. :)

  4. shamay 2010.04.21 1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이주현님이 이런 소프트함도 가지고 계셨군요! 게다가 가사가 너무 와닿으면서 쏙쏙 들어오는데요..(특히 월세랑 하와이 얘기...) 게다가 사람들의 코멘트처럼 적절한 드릴소리까지... 이곡 너무 좋아요^^

  5. 최면 2010.04.21 1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댓글 ㅎㅎ 역시 우주전도사들다우십니다. 요 며칠 블로그 못 들어와봤는 데 '역시' 갤럭시네요!! 2집 대박대박!!

  6. shinaekoo 2010.04.21 1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홍색으로 다스려진 야성의 사운드에 걸맞는 드릴 소리입니다!!!!!! 아웅 5월 1일 너무너무 기다려져요 >_<

  7. 더키 2010.04.21 15: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정말 드릴소리조차 아름다운 음악으로 만들어버리는 놀라운 힘. 어제 시사회 못오셔서 아쉬웠는데 오셨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이런 명작을 탄생시키고 있었다닝.. 멋져요!

  8. Rani 2010.04.21 15: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장 와일드하고 와이드한 사운드군요...ㅋ
    근데 어쿠스틱기타는 주현나님이 치신건감요?

  9. 킹컹 2010.04.21 16: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사가 나도 설사때문에 죽겠는데 인가요 ㄲㄲㄲㄲ?
    드릴이 핸드폰 진동울리듯이 우우우우우웅 거리네요 ;ㅅ;

  10. 디디 2010.04.21 16: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튼 그러고보니, 저의 첫번째 조공이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군요... 힛...*^^*

  11. takk 2010.04.21 18: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슨 야수의 방 오오!!

  12. 갤럭시조아하요 2010.04.21 2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노래도 5월 1일날 들을수 잇나열!!!???

  13. 드래건 2010.04.21 2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릴소리 들을수록 정감가고 좋네요ㅋㅋㅋ 가사는 뭔가 슬퍼요.. 눈물이 날 정도로.. ㅎㅎㅎㅎ 아 진짜 5월1일 공연 기대되는데!!!!! 같이갈 사람이 없어... !! 하지만 혼자라도 간다면.. 정말 쓸쓸하겠네요.. 갤럭시 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드래건 2010.04.21 23: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진짜 들을수록 이 노래가 가슴을 먹먹하게 하는것 같기도 하고 이 세상을 초월하는 기분 같기도 하고 멜랑꼴리한것 같기도 하고 반성도 하게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지구가 분노했잖아요,, 이 노래 전세계 사람들이 모두 듣고 깊이 반성해서 하나하나 실천해나갔으면 좋겠어요~!!! 진짜 이뿐 갤럭시.♡ ㅎㅎㅎㅎ

  15. 애낳기 2010.04.22 00: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혼자 가는 게 뭐가 나쁘죠? 혼자 가는 게 뭐가 나쁘냐구요!! 으아앙!!!

  16. 초절정라라 2010.04.22 12: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유시인이십니다

  17. 파인로 2010.04.22 14: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듣다가 눈물 날 뻔 했어요. 88만원 세대 중 한 명의 슬픔과 지구적 환경 문제를 엮는, 미시적 문제와 거시적 문제의 그랜드크로스! 역시 섬세함도 지니고 있어야 진정한 야수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시험 30분 전에 "차라리 잘됐어 될대로 되라지"를 계속 흥얼거리고 있었으면 막장인가요?

  18. crystal 2010.04.22 22: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게 주현님 곡이라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전 소규모아카시아밴드, 요조 막 생각났어요; 드릴소리가 묘하게 어울리네요. 빼면 생각날 듯.. 이런 갤럭시도 갤럭시 맞죠? ㅋㅎ 안 어울릴 듯 어울릴 듯?? 이 곡 공연하실 수 있긴 있는 건가...? 근데 좋다 ㅎ

    • galaxy30 2010.04.23 0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어떤 의미로는 가장 거친곡입니다. ㅎㅎ

    • ki 2010.04.23 21:27  댓글주소  수정/삭제

      글쎄..머리에 진달래꽃꼽고 우클레라연주하는 주현. 옆에서 버들피리 입에물고 하늘보는 희권. 그리고 누어서 이백바퀴 언덕으로 돌고 도는 빡종현. 나름 어울리는데용.

  19. 앨리스(choigo) 2010.04.29 11: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지네요
    멋진 곡입니다
    마치 익스트림의 모댄월즈같다고나할까쇼

  20. 파란니 2010.05.30 16: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또 뒷북입니다만,, 드릴 소리에 저런 비밀이 있었군요; ;전 이 소리를 어디서 구했나 생각하고있었는데 ㅋㅋ 공사현장마저돕는갤럭시ㅋ

  21. wrist watches 2011.08.06 1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릴소리와 오묘한 조화...
    듣다보니 동요 뭉게구름도 생각나고..ㅎㅎ

12. 매일매일

WILD 30 2010. 4. 19. 18:22

<갤럭시 : 와일드 30> 19일째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 발매하기. 처음오시는 분은 제일 첫 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1 : 매력 스티커. 홍대 인기 까페 및 매력남 안성민의 침대 맡에 구비되어있다.


사진2 : 미인도장. 손목에 찍히면 막힌 혈이 풀려 미인이 된다.


사진 3 : 영생뺏지. 지니고 있으면 사람들이 자꾸 고백을 해와서 귀찮아진다.


사진 4 : 빅보스 기명신. 라이벌 밴드를 암살하기 위해 친환경 비누를 만들고 있다.




안녕하세요. 인류 여러분.
오늘은 포스터에 대해 설명드릴께요.

원론적인 환경운동은 또 하나의 폭력이 되거나 공허한 구호로 끝날 때가 많습니다. 
'환경'을 지키자는 취지의 페스티벌이 쓰레기장이 된다거나,
극렬 환경 운동가인 기명신 매니저가 '레코딩에 전기를 쓰지 말라!'고 윽박지르는식으로 말이지요. 

그래서 지킬 수 있는 선에서 환경에 해가 되는 일을 하나라도 덜 하자는 취지로
'-1'운동을 벌이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번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5월 1일 공연 포스터도 같은 생각에서 제작 되었습니다.
되도록 작은 크기로, 되도록 적은 잉크가 들어가게 디자인하고, 코팅은 하지 않으며, 재생용지를 사용하여,
콩기름으로 인쇄 했습니다. 그린 디자인 웍스 <공장>(www.gongjangs.com)  분들이 도와주셨습니다.

다음에도 이렇게 제작 할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이나마 생각한 것을 실천해나가려고 합니다. 


<5월 1일 공연 예매 하러가기>






<초시크 트위터 족>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 꿈의 그림자  (59) 2010.04.21
11. 나의 지구를 지켜줘  (94) 2010.04.20
12. 매일매일  (66) 2010.04.19
13. 꿈의 그림자  (52) 2010.04.18
14. 있는 그대로  (63) 2010.04.17
15. 빗속의 여인(INST.)  (41) 2010.04.17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JKK 2010.04.19 22: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그나저나 포스터 뺏지 다들 넘 이쁘다능.ㅠㅠ 마구 소장하고 싶음요.

  3. 킹컹 2010.04.19 22: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너무 감동이에요 ㅠㅠ친환경적 갤럭시라니 ㅠㅠㅠㅠ저도 도장 양손목에 받고싶어요 ...

    • galaxy30 2010.04.19 22: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니 사실 갤럭시 친구들은 친환경이고 나발이고 음반 만드는데 정신이 없습니다. ㅋㅋ 갤럭시가 환경전사들은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바꿀수 있는건 바꿔보자는거지요. 저는 이렇게 한번 하고 난후에는 누가 볼 까봐 신경이 쓰여서 아주 조금씩 스스로를 바꿔나가지 않을까 합니다. 뭐 혁명이 거창한거겠어요.

  4. 드래건 2010.04.20 0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렇게 기특할수가!!! 궁딩팡팡 해주고싶네요ㅎㅎㅎ 도장도 짱예쁘고 그렇게 아름다운 마음으로 포스터를 만들었다는게 정말 감동적이에요 ~ ㅇ ㅏ름다운 갤럭시여

    • galaxy30 2010.04.20 1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앞으로 환경에 대해 얼마나 실천 할 수있을지는 모르겠어요. 하나씩 바꿔나가겠습니다. 있는대로 볼륨올리고 공연하는 불한당들이 잘도 이런 짓을 하고 있습니다. 핫핫.

  5. 갤럭시주현 2010.04.20 00: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모든 녹음이 끝났습니다!!!!!!
    이제 보우너스트랙만 남았네여~
    그나저나 자켓작업들어갔는데 종현군과 희권군의 기똥찬 그림실력들이 발휘됩니다.
    자켓도 맴버전원이 모두 손으로 그린 그림으로 작업됩니다. 사진도 많이 들어갈꺼고....
    역대 갤럭시 자켓중에서 가장 많은 페이지와 디지팩으로 작업될껍니다.
    앨범 나오면 희권이는 김화백으로 불리울듯........

  6. 애낳기 2010.04.20 0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이제 얼마 안 남았구나!! 미인시술 받으러 갈꺼임~~~

  7. 이거슨 2010.04.20 0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탐나는 스탬프!!ㅋㅋ
    찍어서 미인이 된다면야 전신에 찍고싶다는....
    근데 난 5월 1일날 일하잖아.. 안될거야 아마..ㅜㅜ

  8. 킴재현 2010.04.20 03: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장 찍으면 키도 커지나요 ?

    제발 커진다고 말해주세요

  9. 갤럭시조아하요 2010.04.20 04: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꺄 도장넘 귀여워용! 목뒤에 찍고싶어요 프픕픕@.@
    주현오라버니 그림 잘그리시는건 알지만 다른 멤바들의 그림이라...기대되네용
    빨리 앨범을 제 손에 얻고싶습니다 으헙헙 쟁취 쟁취 쟁취
    5월1일날 친구가 다른공연보러 가자고 ..뭐...그랬지만 눈감고걷기해서 갤럭시공연장으로 가야겠어요

    • galaxy30 2010.04.20 1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님 입구에서 말씀하세요. 목뒤에 찍어 드리겠음. 특별한 위치 원하시는분 글 남겨주세요. 볼 같은데 찍으면 김태희 되니까 너무 볼같은데는 찍지 말아주세요.

    • ki 2010.04.21 01: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다른공연보러가는 친구한테 미인도장박피수술 하러 가자고 하셈

  10. 디디 2010.04.20 09: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놔... 오늘 클럽에 공지 올릴라고 했는데 한 발 늦었네요...ㅋㅋㅋ
    저는 보정 쪼끔 해서 올리겠습니다...+ㅁ+

  11. whalebird 2010.04.20 1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장과 뱃지로 낚다니.
    도장과 뱃지에 낚이다니.

  12. shamay 2010.04.20 11: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홍대 유명한 까페에 가봐야 겠는데요^^.. 합정에서 상수사이.. 아주 꼼꼼하게 볼 수 있더라구요~
    모든 멤버들의 그림실력을 볼 수 있는 자켓도 점점 궁금해 지는데요^^
    작은 다짐부터 실천하는 모습! 멋져부러요~
    (근데 저 비누는 라이벌 밴드 암살용으로만 쓰실 예정이신가요?)

    • galaxy30 2010.04.20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은 있슴니다. 일단은 30일까지 음반을 내는데 집중하겠습니다. 당일 씨디에 비닐 포장을 못해서 가져 올수도 있습니다. 엉엉

    • ki 2010.04.21 01: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녹차로만든 친환경비누라던데... 녹차가 보성께 아니라늠..탈레반 꺼라늠...

  13. 안악희 2010.04.20 1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잌후 차츰차츰 위대한 행보가!!

  14. 포스비위듀 2010.04.20 12: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악. 흥미진지잡숴버리고싶어지는 곡 출현.

  15. 와우 2010.04.20 15: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어쩜.. 하필 오늘!!!!! ㅠ.ㅠ 낙원상가면 회사랑도 가까운데!!!!!
    하필 쓸데없는 약속이 있는 오늘........... 아유아유 아쉽다... ㅠㅠ

  16. galaxy30 2010.04.20 15: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8시 낙원상가 위 아트시네마에서 <반드시 크게 들을것> 시사회표 2장이 필요하신분 (한장만 필요하신분도 대환영. 외로우니까 사람입니다!) 리플 달아주세요. 가장 간절하신분에게 드립니다. 연락드릴 수 있게 메일 남겨주시고 4시 30분까지만 받겠습니다. 자 그럼 불꽃같은 리플 우가차카!!!

  17. 군고구마 2010.04.20 16: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한줄이뭐라고......도장이 탐날줄이야......

  18. whalebird 2010.04.20 16: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같은 팀장한테 개같은 소리를 들어서 기분이 개같은데, 이럴때 이 영화를 반드시 크게 들어야되는건데.
    시사회표 주면 돈내고도 한번 더 볼텐데.
    아, 간절해. 아, 간절해.

  19. 윤진 2010.04.21 0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시사회에서 5% 수익을 외치시던 '홍대 매력남' 안성민 님 얼굴도 뵈었네요 꺅 ㅋㅋ 맨앞 둘째줄에서 '영생'을 외쳤는데 회사에서 카페,블로그,클럽 몽땅 막혀있어서 영생도 한번도 못 찾고 으으 1일날 영생뺏지 꼭 득템할테다

  20. 마누나 2010.04.21 15: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맙소사;;;;;;;; 겁나 탐나잖아;;!!!!!!!!!!!!!!

  21. 초절정라라 2010.04.22 12: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등판에 한 백만개만 달수 있을까요.

13. 꿈의 그림자

WILD 30 2010. 4. 18. 22:42
<갤럭시 : 와일드 30> 18일째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 발매하기 프로젝트. 처음오시는 분은 첫 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 스스로 쓴 글씨를 알아보지 못하기 때문에, 워드로 다시 쳐야한다. 


아~ 나는 솔직히, 음악은 하나도 모릅니다!
허나! 요컨데 표현이란, 그사람의 삶의 방식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이라, 
멋있는 척 한다거나 괜히 건들거리는 척 해봤자, 그런건 금방 들통이 나죠. 
중요한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자기자신을 드러내는 것!!
이상 인사끝.

- 만화 <벡> 25권. 랩배틀 대회 심사위원장 오오타와라 보스의 인사말

뭐가 위대한 힘이야. 숟가락 따위 구부려서 뭘 한다고.
노래를 만들고, 마음으로 그 그걸 불러서, 사람들을 눈물짓게 하는  것이, 훨씬 위대한 힘이야. 

-몇 권 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 <20세기 소년> 칸다의 대사 


와일드한 기획에 와일드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의 두 가지 대사를 마음에 담아두고,
오늘도 와일드 한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믹싱전 파일입니다. 좀 와일드 합니다. 




<초시크 트위터 족>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나의 지구를 지켜줘  (94) 2010.04.20
12. 매일매일  (66) 2010.04.19
13. 꿈의 그림자  (52) 2010.04.18
14. 있는 그대로  (63) 2010.04.17
15. 빗속의 여인(INST.)  (41) 2010.04.17
16. 싸이키  (43) 2010.04.15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파인로 2010.04.18 23: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나저나 마지막 부분은 'Imagine'에 바치는 오마주인가요!

    • 갤럭시주현 2010.04.19 02:49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기 노란 노트에 가사는 LOVE is 라는 곡입니다.
      마지막 가사는 존레논의 love라는 곡의 오마쥬랄까....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욕먹을꺼 같은 오마쥬라...
      예리하시군요!

    • 파인로 2010.04.19 21:24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love'였군요. 존 레논하면 반사적으로 'imagine'이 생각나는지라. 다른 노래인 줄 알면서도 'Imagine'이라고 했네요. 영생!

    • galaxy30 2010.04.19 2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곡목따위 틀려도 됩니다. 장미는 뭐라 불리든 향기롭지요.영생.

  3. ,.k 2010.04.18 23: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재들은 개편!!!

  4. ,.k 2010.04.18 23: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이번앨범 씨디로 발매되는건가요???

    • galaxy30 2010.04.19 00: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5월 1일 씨디를 발매합니다. 원래 방송국 심의 넣고 다 준비한다음에 발매일 잡는데, 그런건 무시! 프레스 기간까지 잡으면, 4월 마지막주에는 음원이 공장으로 들어가야합니다.

    • fuxia 2010.04.19 00: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맙소사.. 초스피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킹컹 2010.04.19 00:19  댓글주소  수정/삭제

      와일드 하단 말이 이럴때 쓰는거군요 ㅋㅋㅋㅋㅋ

  5. 킹컹 2010.04.18 2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사진은 종현님 미투데이나 그런데서 올라오는거 올라와서 미리 보는 재미가 쏠쏠함다 ㅋㅋㅋㅋㅋㅋㅋ 와일드한 네남자들 !

  6. 펌킨 샐러드 2010.04.19 00: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월드컵송 준비중이신가요? 샤킹천국 대한민국~

  7. Rani 2010.04.19 00: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심은 언제나 통한다고 하지요.
    통한 진심의 꾸러미들을 보러 오는 재미에 요즘 하루하루가 생생합니다.

    이건 몇일전 올렸던 싸이키의 완성곡이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 꼭 들어갔으면 했는데...
    이런 느낌이군요. 곡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고 듣는것이...

    • ki 2010.04.19 00:20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이노래가 그 싸이키곡이였어요? 흠, 냐 그러넹.. 난 마냥 몰랏어용. 그런것도 모르고 떠들던 제가 부끄러워용. 암튼 제 개인적으론 요거 완전 좋음.

  8. fuxia 2010.04.19 00: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게요게 이렇게 완성곡으로 나왔군요!
    참 신기하게도 금방 이렇게 뚝딱 좋은 노래를 만들어내고 발매까지..
    5월 1일은 언제 오나요!!!!!!!!!!!!!!!!!!!!!
    그나저나 오타났어요 위대한 힙.. hip이 아니고 힘 아닌가요????

  9. gamjaGGANG 2010.04.19 00: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사실 향 다음에 무슨글잔지 몰라서 왠 'ㅊ'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긋이네요

  10. 애낳기 2010.04.19 00: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역시 가사의 힘이란. 왠지 홀딱 벗은 미녀보다는 야시시한 란제리를 걸친 요부가 불끈하게 만드는 듯한.
    뭐 그런 느낌이죠. 싸이키 때 가졌던 기대의 한참 너머 어딘가입니다. 얼쑤.
    이번엔 리키마틴 형아의 리빈다비다로카 춤 + 행사장 공기인형 춤을 추고 있어염. 은근 어울림 -_-v

  11. 이거슨 2010.04.19 01: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곡도 있는 그대로처럼 가사에 큰 의미가 있는듯 보이네요
    듣고 자꾸 곱씹어 보게 되는것이......
    좋습니다~ 좋아요

    이렇게 점점 완성되어가는 모습을 보니 넘 재미있다는ㅋㅋ
    만드는 사람들이야 똥줄이 타겠지만ㅋㅋㅋㅋㅋㅋ

    • galaxy30 2010.04.19 10: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 곡에 제일 뒷부분에는 터지는 부분이 한번 더 있습니다. 저 싸비부분이 곡의 클라이막스가 아닙니다. 저는 이부분을 지금까지 완성된 어떤 부분보다 사랑합니다. 아직 좀더 만져야되서 공개는 좀 있다가 하거나, 공연장에서 할께요.

  12. takk 2010.04.19 01: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요. 어떤 mp3로 녹음하신건가요????? 락커지망생으로써 질문합니다 ㅎㅎㅎㅎ

  13. 갤럭시주현 2010.04.19 02: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은 지금 녹음이 끝났습니다. 머리가 터져버릴것 같눼여 크엉~~~~~ㅜㅜ

  14. 주현오빠조아하요 2010.04.19 03: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역시 좋군여
    목소리가 걍 남성
    끝마무리가 맘에 듭니다
    에에에~
    거친 목소리 ㅋㅋ
    갤럭시 앨범 진짜 기대되요 ♥

    • galaxy30 2010.04.19 1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저게 끝마무리가 아닙니다. 저기서 한번 더 터지죠. 처음 들으셔도 따라부르실수 있을거에요.

  15. 개쐉디언 2010.04.19 03: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밤중에 일(아오빡쳐ㅠㅠ)하다가 문득 생각나서 들어와봄

    한곡씩 들으면 들을수록 기대감이 충만해지고있뜸

  16. 개쐉디언 2010.04.19 03: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내가 너무 입이 걸진가;;;

    하수구냄새 구린곳만 기웃대다 보니 어느새 '게시판에서 지켜야 할 적정수위에 대한 개념' 같은건 일찌감치 안드로메다로 관광보낸듯

    저를 무서워하지마세여 ㅠㅠ 저 착함 ㅇㅇ 쌍욕해도 잘받아줌

  17. 하마다 2010.04.19 10: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사를 보고 흥분 할 준비하고 있었는데...다른 곡이 나오는군요..
    ㅎㅎ 뭐 좋아요 새벽에 어울리는 곡이네요
    어제 꿈에서 동경하던 사람에게 위로받는 꿈을 꾸고 우울했던 기분이 마니 좋아졌습니다.
    신비한 꿈의 세계...저꿈이 이꿈이 아니라고해도 꿈은 꿈임..ㅋㅋㅋ
    저는 love is blind 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제가 좋아하는 노래의 제목이지만

  18. 대박 2010.04.19 18: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독한 분위기 캬 좋습니다 아 그럼 5/1 단공 때 2집 살 수 있나요??

  19. safed 2010.04.19 21: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내 스타일~

  20. JKK 2010.04.19 22: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좋당. ㅠ_ㅠ

  21. patek philippe watches 2011.08.06 11: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흥.난 어차피 늘 3번이였는뎅.머...키로나. 성씨로나..

14. 있는 그대로

WILD 30 2010. 4. 17. 21:40
<갤럭시 : 와일드 30> 17일째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 발매하기. 처음오시는 분들은 제일 첫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 봄 햇살 아래 시크한 도시 원숭이들. 바나나 20송이 중에 3개를 남기는 여유를 보였다. 


주현이는 음악을 만들 때, 고딩 때의 자기자신을 위해 만든다고 합니다.
처음 음악을 좋아 할 무렵의 자신이 좋아 할 곡을 만드는 것이죠.

음악이 하루하루 모양을 갖춰갑니다. 
게토밤즈와 럭스를 거쳐 참 많은 곡들을 만들었습니다만, 
이번엔 고딩주현이 가장 기뻐할 음반이 될 것 같다는군요. 

기획자의 기준에서, 좋은 음악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단, 아주 변태같은 사운드가 나올 것만은 확실합니다.  

자의식이 확고한 어른이나 삶의 목표가 굳건한 학생만 들어주세요. 
고딩때는 변태였고, 지금은 다중인격인 남자의 노래입니다. 




<초시크 트위터 족>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 매일매일  (66) 2010.04.19
13. 꿈의 그림자  (52) 2010.04.18
14. 있는 그대로  (63) 2010.04.17
15. 빗속의 여인(INST.)  (41) 2010.04.17
16. 싸이키  (43) 2010.04.15
17.샤킹샤킹  (44) 2010.04.14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윤진 2010.04.17 23: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어쩜 오늘의 명언같은 말씀만 하시네요 고딩때의 내가 좋아할 음악이라니... 고딩때의 저는 분명 이렇게 매일 야근하며 헉헉대는 삶을 원하진 않았었는데 전 제가 좀 더 크리에이티브한 인간형이 될 줄 알았었지요 그때는.. 아 오늘도 반성하고 돌아갑니다 성찰을 주는 와일드 30

  3. 대박 2010.04.17 23: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무리 생각해도 주현님은 참 멋진 어른 같다는 생각.
    주현님의 가사를 참 좋아한답니다.

  4. 킴재현 2010.04.17 23: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장나게 중간에 적절하게 끊으시는 센스!

    도입부분에 개소리같은 추임새가 참 마음에 듭니다.

    아 그리고 가사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난 감동을 원해 진짜 너를 원해!
    난 진실을 원해 진짜 너를 원해애애애~!

    위의 포스팅하신 내용을 보면서 읽으니깐 가사가 또 굉장히 자기성찰적인 소리로도 들리는것 같네요

    가사에 나오는 '누구나' 혹은 '너'가 어떻게 보면 뮤지션 본인의 모습일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들으니 좀 슬픈노래가 되는것도 같고 ...

    하여튼 차아아암 마음에 듭니다요 ㅠ
    갤럭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좋은 노래 안좋은 노래 다 좋다고 할 정도로 특별한 애정이 생겨버렸네요 젠장

    • galaxy30 2010.04.18 22: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제가 사운드포지 같은 고급툴을 안쓰고 곰녹음기 이런걸로 숭덩숭덩 잘라 올리고 있습니다. 페이드 인 &아웃 따위 없음. 시골 장터 국밥의 무우처럼 그냥 막 숭덩숭덩 ㅋㅋ

  5. 주현오빠넘조아최고조아 2010.04.18 0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주현님이 너무 좀 마니 엄청 좋습니다
    변태여도 다중인격이래도 본받을만한 어른인 것 같습니다
    가사를 보면 그 사람을 안다고...(누가 그런말을...)아무튼....미소 또한 본받고싶어용
    오빠 넘 조아열 ㅇ아학랗ㄱ핡핡학

    • galaxy30 2010.04.18 22: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요새 부쩍 외로워합니다. 공연장에서 그렇게 말해주세요. 막 부끄러워하고 그러는게, 놀려먹기도 좋고 그렇습니다.

    • ki 2010.04.19 0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 오빠 공연끈나고 오토바이타고 귀가 할때. 들장미소녀 캔디처럼 눈물방울들이 바람에 양옆으로 날리면서 귀가 한다는 소문...

  6. ,.k 2010.04.18 0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현님 디플 피시나용?

  7. 이거슨 2010.04.18 01: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흐흐흐흐흐흐
    변태 다중이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주현님 얼굴 볼때마다 생각날지도...
    근데 변태였으면 어떻고 다중이면 또 어떻습니까 노래가 이렇게 좋은데
    (절대 변태고 다중이란 뜻은 아니니 오해마시길ㅋㅋ)

    있는 그대로.. 좋네요
    얼른 5월 1일이 와서 모조리 들어보고 싶다는..
    근데 변태같은 사운드라는 말에 기대하는 나같은 인간도 변탠건가..
    잠시 고민을 해봐야겠...

  8. 애낳기 2010.04.18 01: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꺼이 변태든 뭐든. 저조차도 모르는 저의 부분을 끌어내렵니다. 웃..

  9. ki 2010.04.18 01: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낮 12시. 사랑엔 낮과 밤도 없기로 유명한 홍대 보보텔 정문에 붙여진 갤럭시 포스터는 정말 최강이였음. 깜딱 놀래공 바로 쓰러졋셍ㅇ 요거 사진찍어놧는뎅.

    • galaxy30 2010.04.18 2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왜 홍대엔 모텔이 드문것이냐!! 를 가지고 여러차례 격론을 벌였었지요. 심지어 저는 홍대의 작업실을 가난한 연인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실 해준적도 있습니다. 수건은 4개까지 쓰시고, 음료수는 까져 있는것만 따라마시도록 했었죠. 자자 필요하신분들 있으면 말씀주셈.

    • ki 2010.04.19 00: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드문줄 알고 개념없이 길을 걷던 어느날.. 호미화방 골목에서 대낮에 완전떠들고웃고서로치고요란 떨면서 앞서 걷던 이십딩커플들 갑자기 옆문으로 쏘-옥. 보니 모텔. ..뜨억. 그런데 모텔있음. 왠냘.. 몰랏사므.

  10. 킹컹 2010.04.18 01: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아직 고딩은 아니지만 , 마음에 정말 와닿는 대목이네요 ㅠㅠㅠ이번 앨범 정말 무사히 만들어주세요 !!

    • galaxy30 2010.04.18 15: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어제 친구들과 모여서 한이야기입니다. 5월 1일까지 우리중 누구도 아파서는 안된다.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에요. 아프지맙시다. 우가차카

  11. 갤럭시주현 2010.04.18 03: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너를 원해

    카몬~!

    누구나 쉽게 선택을 하겠지
    별생각없이 대충 따라가겠지
    거울에 비친 환영에 홀려서
    허우적거리네

    누구나 쉽게 포장하겠지
    대충 어디선가 주워들은 말들로
    초라한 자신속에 숨겨둔
    악취를 풍기네

    난 감동을 원해
    진짜 너를 원해
    난 진실을 원해
    진짜 너를 원해

    언제나 최고만을 바라네
    밑도끝도 없는 경주속에서
    왠진 알순없겟지만
    불타오르겠지

    언제나 뭔가 또부족하겠지
    자로재고 서로 비교하기 바쁘네
    채울수없는 끝없는 갈증에
    (너의맘은)타들어가겠지

    난 감동을 원해
    진짜 너를 원해
    난 진심을 원해
    진짜 너를 원해

    하고싶은대로 바라는대로
    가고싶은대로 원하는데로
    아무생각없이 맘가는대로
    아무조건없이 있는그대로

    하고싶은대로 바라는대로
    가고시픈데로 원하는데로
    아무생각없이 맘가는대로
    있는그대로의 너만을 원해!

    칭찬듣고 밤에 혼자 우쭐해서 가사 다올렸습니다 ㅋㅋㅋ
    쿠오~ 감사합니다!!!
    노래를 다올리지 못한이유는 부른것에 약간 수정을 볼때가 있어서..ㅜㅜ
    좀 수정봐야합니다. 너무 못불러서.....
    뒤에가 정말 좋습니다.

    그나저나 변태에 다중인격이라.....

    • Rani 2010.04.18 12:04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웅~ 고딩주현과 사랑에 빠질 득.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그나마 주현님은 변태에서 다중이로 진화해가는군요.
      그나저나 박쫑님은 변태+다중이로... 봉연주는 참으로 인상적이었습니다ㅎㅎ

    • 대박 2010.04.18 12:36  댓글주소  수정/삭제

      언제나 그렇듯이 공감가는 좋은 가사!!

    • 킴재현 2010.04.18 15:55  댓글주소  수정/삭제

      가사가 정말 너무 좋습니다.
      지금 제 심정을 대변하는 곡같아요.. 제 모습이기도 하고 제가 남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이기도 하고 세상에 하고싶은 이야기이기도 하고

    • ki 2010.04.19 00:02  댓글주소  수정/삭제

      가사 줄러공 모아두던 제 주옥같은 시들... 발기발기 찢어삼.

    • 개쐉디언 2010.04.19 21: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노래외었음

    • 현쥬, 2011.04.01 18: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너무좋네요-
      꺄-

      고딩때는 변태였고, 지금은 다중인격인 남자의 노래입니다.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애낳기 2010.04.18 04: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가사 보면서 들으니까 더 좋당- 야심한 시각의 동반곡!

  13. 종민 2010.04.18 04: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우렁차게 음악을 따라부르려고했는데 주현님께서 풀바죤의 가사를 올리셨군요..

  14. 하마다 2010.04.18 08: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딩때 가장 음악을 많이 들었고 편견없이 사람들과 친해지고 멋진 성인이 되길 바라고 바랬는데..
    막상 나이 먹어보니 ,,,모래알갱이 처럼 덧없네요 모든게..
    ㅋㅋ인생 뭐 그런건가 ㅋㅋ
    진짜 나를 내가 제일 알고싶음 어느 학원가면 알수 있음? ㅋㅋㅋ
    가사 보고 감동 먹긴 정말 오랜만인듯..

    • galaxy30 2010.04.18 22: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합정역쪽에 공중부양 인생상담 이라고 써있는 학원 있음. 아 거기 정말 가보고 싶습니다.

    • ki 2010.04.19 0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 공중부양인생상담..소(?)에 한때 부부금실연구소라는 문구도 잇엇음. 공중부양하믄 부부금실이 좋아진다? 몽니/

  15. 드래건 2010.04.18 11: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진짜좋아여..ㅠㅠ 약속도 취소되고 할꺼없어서 우울해하고있었는데 이 노래 들으니까 뭐라도 빨리 해치워야 할 마음가짐이 생겼어요 ㅎㅎㅎ 갤럭시 티켓 예매를 해치워야겠군요!!!!!!!!! ㅎㅎㅎㅎ 알럽갤럭시!!!!!!!!!!!!!

  16. 삽하나 2010.04.18 13: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헝 ㅋㅋ 좋다 좋아 ㅠㅠㅠ
    근데, 주현님 저렇게 해맑으신데 변태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

    • galaxy30 2010.04.18 15: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래서 더 무서운 겁니다. <반드시 크게 들을것>보면 공연하기전에 거울을 보고 자신과 싸우는 주현이를 볼 수 있습니다. 우가차카.

  17. fuxia 2010.04.18 13: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악을 처음 좋아할 무렵의 자신이 좋아할 곡이라..
    이거야말로 자기자신의 본능을(?) 이끌어내는 진정한 곡인듯해요.
    저도 제가 음악을 처음 좋아할 무렵의 노래가 제일 좋아요 생각해보면..
    그리고 가사를 보니 이런 저런 생각이 들어요.
    웬지 요즘 가면 갈수록 솔직하지 못한 제 자신이 부끄럽네요.

    • galaxy30 2010.04.18 22: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자 여기서 고백타임. 나의 첫 음악은 공일오비였다능! (아씨 공일오비가 어때서!) 자자 여러분도 고백해보세요. 본조비 정도르는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됩니다.

    • 270 2010.04.18 23:18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는 정태춘*박은옥 골든힛트와 지구촌영상음악으로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 ki 2010.04.19 0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난 신계행 안개걷히는날 이런거.. 완존 꼰대

    • 애낳기 2010.04.19 01:00  댓글주소  수정/삭제

      전 두살박이 시절부터 주현미 아줌마 노래를 가족모임에서 불러대곤 했지요. 아, 역시 첫음악의 임팩트가 인생을 좌우하는 거?

    • 윤진 2010.04.19 0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전 김완선 이욧! 걸음마할때부터 유치원때까지 어른들이 조금만이라도 띄워주면 눈 까뒤집고 '나 오느흐을 오느흐을바아아암은 어두미 무써워열~' 했다는 전설이 서울시&&구##동에 약 28년째 전해져오고 있습니다그려

  18. badcat 2010.04.18 13: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현씨만 제 CD 싸인 해주시면 돼요. ㅋㅋ

    Galaxy f@*%in' RAWWWWKS!

  19. pong 2010.04.18 16: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 감동을 원해
    진짜 너를 원해
    난 진심을 원해
    진짜 너를 원해


    아~ 이 부분 넘 좋아요.
    가짜와 거짓이 많은 세상에서
    갤럭시의 매력은 솔직함과 거친 고구마껍질같은 가사!

  20. 어머 2010.04.19 13: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발매공연이 더욱 설레이는군여 아 !

  21. patek philippe replica 2011.08.06 11: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현씨만 제 CD 싸인 해주시면 돼요. ㅋㅋ

16. 싸이키

WILD 30 2010. 4. 15. 23:49
<갤럭시 : 와일드 30> 15일째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30일안에 음반 만들기. 처음 오시는분은 첫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 항상 싸우고 있는 김희권. 보고있으면, 뭔가를 부술까 봐 늘 불안하다. 


오늘부터 본격적인 보컬녹음에 들어갔습니다. 
주현이의 목감기가 심각했었는데, 녹음 당일 기적처럼 나아서 다행입니다. 
어제 사이다를 먹고 자서 나은거 같다며 좋아했습니다. 
그럴리가요.

인과관계 없는 기적에 감사 해 하며, 사운드계의 간달프를 찾아갔습니다. 
다짜고짜 총 14곡이라고 말했더니, 근사한 농담을 들었다는 표정이었습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하

스튜디오의 흡음 시설이 무색 할 정도로, 그의 웃음은 오래동안 울렸습니다. 
공활하기가 가을 하늘 같았달까요. 






<초시크 트위터 족>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 있는 그대로  (63) 2010.04.17
15. 빗속의 여인(INST.)  (41) 2010.04.17
16. 싸이키  (43) 2010.04.15
17.샤킹샤킹  (44) 2010.04.14
18. Piper  (37) 2010.04.13
19. 빗속의 여인  (45) 2010.04.12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킹컹 2010.04.15 23: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이다를 먹고자면 감기가 나아지는군요 'ㅅ' ....
    레코딩 화이야 ! 힘내세요 !

  2. ㅇㅇ 2010.04.15 23: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선리플!! 영생권은 오늘도 실패했군요...

  3. gamjaGGANG 2010.04.15 23: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2등.. 오호 근데 이 베이스 소리는!!!

  4. 이거슨 2010.04.15 23: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꺄올

    주현님 목이 좋아지셨다니까 너무 좋네요ㅋㅋ
    근데 이번에 희권햇님도 파트가 있나요?
    한곡 뽑을기세인데요ㅋㅋ

  5. KagE 2010.04.15 23: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기가 요새 유행이군요..
    5일째 고생인데..
    내일이면 낫겠지..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6. Rani 2010.04.16 00: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현님 만큼이나 매력적인 곡이군뇨~^^
    사이다에 감사할 줄 아는 싸나이!
    부디 몸관리 잘하시길...

  7. 애낳기 2010.04.16 00: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이상하게도 감기기운이 있을때 사이다가 땡기고, 그래서 먹고나면 급몸살이 30분내로 찾아와 발작을합니다. 역시나 민간요법이란 개인차가 큽니다. 약손빼고..
    오늘은 확실히 들리는 부분이 풍부해진 것 같습니다. 간달프님의 웃음처럼 말입니다. ㅎㅎ
    미친 수업때문에 영생권 획득이 어려워졌다. 어헝헝.

  8. !@!@ 2010.04.16 01: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희권님의 노래 듣고싶습니다 허밍이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갤럭시주현 2010.04.16 03: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유행에 민감한지 감기에 걸려서 녹음 스케쥴까지 취소하고 아주 난리가 났었다가....
    다행이도 되살아나서... 녹음을 할수 있었습니다.
    이곡은 예전에 연습때 그냥 무심결에 만들어진 리프가 있었는데...
    암튼 이곡도 스리슬쩍 사라질뻔 했던 리프가 이번에 되살아나 한곡이 되어 세상에 나오게 됬습니다.
    이번앨범에는 평소에 퇴물 취급받던 리프들이 아주 존중받으며 새롭게 태어난곡들이 많답니다.
    암튼 2010년 4월은 정말 새로운 탄생의 달이라 할수 있겠네요.

    • 애낳기 2010.04.16 06:51  댓글주소  수정/삭제

      트렌드세터십니다..쾌차하시길 빕니다.^^
      작은 조각같은 리프들을 소중하게 잡아내 하나씩 완성하시는 곡들을 행복하게 감상하느라 송구스럽습니다.꺅!

    • galaxy30 2010.04.16 07: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오우 아나키님 리플다신 시간이 후덜덜. 저도 마찬가집니다만. ㅋㅋ

    • gamjaGGANG 2010.04.16 08:21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번 단공때 솔로 하신게 이거맞죠?

  10. shamay 2010.04.16 1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15일이 지나버렸군요.. 저역시도 처음 이 프로젝트를 보며 가능할까라는 의문을 가졌습니다만... 보컬 녹음에 들어 간다니...진짜 대단한 분들이시군요^^ (멋져효~)
    힘겨운 가운데서도 차곡차곡 완성해 가시는 모습이 정말 놀랍습니다~ 그래서 5월 1일이 더더욱 기다려 지기도 하구요.. 마지막까지 건강 유의하시며 화이팅 하세요!

    그리고... 한참 웃으셨다지만.. 분명 5월 1일에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해주시지 않을까요? 어쨌든 그분은 간달프니깐요.. ㅎㅎ

  11. 김미미 2010.04.16 12: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기엔 사이다

  12. SAFED 2010.04.16 12: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지군요... 초단기 프로젝트... 최고!!

  13. whalebird 2010.04.16 1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트랙 리스트는 결정된건가요.
    가사가 궁금합니다, 앨범 나오기 전에는 알 수 없는건가!

    • galaxy30 2010.04.16 12: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리스트는 결정되었고, 가사는 방금 녹음할 가사를 방금 전에 쓴다. 는 식으로 만들고 있어서, 아직 결정되지 않은 곡이 많습니다. 곡제목은 앨범속지를 만드는 순간까지 고민하지 않을까합니다.

  14. 개쐉디언 2010.04.16 13: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도 레알 애미없는 감기에 걸려서 뒤질랜드를 보고옴

    근데 보컬이 나올줄알고 재생을 시켰더니 보컬이 안나옴 낚시쩌네여

  15. 개쐉디언 2010.04.16 13: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좌우지간 힘네세여

    어느 개젖가튼 수꼴마을 구석에서 너님들의 행각을 격려의 눈으로 지켜보는 잉여가 있음

  16. ki 2010.04.16 17: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쭉 읽고 내려오다... 개쐉디언님 글 뒤로 리플달라다 ...보니... 위축되네요, 이건마치 학교복도서 리플일진을 만난 긴장감이라고나 할까...

  17. 갤럭시주현 2010.04.16 21: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방금 이 블로그를 작성중인 성민군이
    괴한에게 납치되어서 오늘 블로깅이
    매우 늦어질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오늘 4곡의 보컬 레코딩을 끝내고 홍대 베라에서의 공연을 마치고
    저는 집에 와서 노래를 만들고 있습니다...
    아슬아슬하게 모두 완성될것 같습니다.
    걱정해주시는 분들 고마워요. 빨리 만들도록 하겠습니닷!
    크오~~~~~~오오~~~~~

  18. 오년 2010.04.17 0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엇 앨범에서 희권나햇님 목소리 조차 듣기 힘들었는데 이번엔 들을수 있는건가요!!!!!!!!!!!!

  19. JKK 2010.04.17 2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처음 부분 베이스 너무 좋아용... ㄲㄲ 저도 간만에 사이다 한잔 해야겠네여

  20. ki 2010.04.18 0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끝까지 납치당한 성민군은 신경안쓰는 이 님들 은 짱 맞는듯...

19. 빗속의 여인

WILD 30 2010. 4. 12. 17:59
<갤럭시 : 와일드 30> 12일째
갤럭시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 만들기 프로젝트. 처음 오신 분은 첫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박종이 "감나무에 감만 열리는게 아니더라"라며 트위터에 올린 사진. 이 무슨. 


몇 년전 일인데요. 임권택 감독의 <하류인생> 시사회장에 늦게 도착해서 더듬더듬 찾아 앉았습니다. 
사내들은 가끔 극장에서 팔걸이를 사이에두고 신경전을 벌이곤 하는데요. 
그 날도 옆 자리 사람과 뚝심대결을 했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대체 누구지?' 하고 고개를 돌렸더니, 
신중현 선생님!!!! 이셨습니다. 
어쩐지 왼팔힘이 장난이 아니시더라!! 
(그 손으로 한대만 때려주셨으면 제 평생 자랑이었을 텐데요 ㅜㅜ)

생각 해 보니 <하류인생>의 타이틀곡을 만드셨었죠. 
선생 음악들을 때 마다 그날 일이 생각나 못내 죄스럽습니다. 
일정 중에 저작권이 해결 된다면 꼭 올리고 싶은 곡입니다. 

편곡하기 전에 조심스럽게 합을 맞춰 봤습니다.

아무리 막나가고 있는 <와일드 30>이지만, 
이 곡을 망가뜨린다면, 갤럭시는 아마 스스로 죽고싶어질게 뻔하기 때문에,
어떤 곡보다 치열하게 고민하겠습니다.  





<초시크 트위터 족>의 앨범작업 실시간 중계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샤킹샤킹  (44) 2010.04.14
18. Piper  (37) 2010.04.13
19. 빗속의 여인  (45) 2010.04.12
20. 천둥  (45) 2010.04.11
21. 호소자  (57) 2010.04.11
22. A T U  (38) 2010.04.09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uxia 2010.04.12 18: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이것은 종종 공연때 연주할때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빗속의 여인!!!!!!!!!!!!!!!
    이래서 아까 트위터에서 비오는 곳을 찾으셨군요.
    그나저나 사진속의 감꽃(-_-???)이 참 예쁘게도 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거슨 2010.04.12 18: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꽃한번 예쁘게 폈네요ㅋ
    누가보면 목련인줄 오해하겠어요
    종현님아가 감꽃이라면 저건 감꽃이지 말입니다

    아 그리고 너무 듣기 좋아서 계속 듣고있네요
    저작권해결ㄷㄷ 기대할게요 핡핡

  4. 개쐉디언 2010.04.12 19: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님들다틀렷슴 저거슨 밤꽃 ㅇㅇ

    향이 여기까지 풍겨온다



















    는 저주받은나무





    흫힣 노래좋긔 ㅋ 얼쑤

  5. 클린턴 2010.04.12 20: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 상당히 뽕카델릭하네요.

  6. hj 2010.04.12 20: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꽃이 풍성하게 피었네요, 봄내음이 흠뻑 묻어나는 것 같아요.^^...
    저번 비오는 날 갤럭시 공연에서 갤럭시분들이 빗속의 여인
    들려줬었을 때 되게 낭만적이었는데
    오늘같은 날 들어도 사랑스럽군뇨. 날씨가 우중충해서 그런감?

    아무튼 저 목련이 주황감이 될때까지
    갤럭시의 노래를 들으며 기다려 봅니다.

  7. 270 2010.04.12 20: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좀 더 블루지한 느낌을 살려보심이...

    • galaxy30 2010.04.12 21: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신모씨의 퍼즈를 몰래 훔쳐서 녹음할 계획입니다. 하악하악

    • 270 2010.04.13 12: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모윤철님의 퍼즈 말인가욤?
      아흥
      뼛 속까지 촉촉한 그 소리 꼭 겟하시길 바랍니다
      어제 양화대교를 건너 양평동 일대와 합정동 일대의 목련을 둘러보았는데 이번주 중으로 꽃잎이 모두 떨어질 것 같더군요 목련.. 아니 감꽃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없네요ㅠ

  8. 하마다 2010.04.12 22: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목감기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서도
    예전보다 좀 성숙한 분위기가 풍김, 이제야 남자스멜
    하류인생 봤던때가 생각나네요..참...
    되게 옛날같구만...

  9. 대박 2010.04.12 22: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슨 말인가 했다가 종현님 트위터 가보고 ㅋㅋㅋㅋㅋ
    감꽃 아름다워요~
    빗속의 여인도 정말 좋습니다! 굳굳!!

  10. 킹컹 2010.04.12 23: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미투데이 보고 웃었었는데! 저희동네는 지금 비가오는지라 빗속의 여인들으니
    제가 생각나는군뇨 . 아직 여인은 아니지만 흠 ........

  11. gamjaGGANG 2010.04.12 23: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라이브로 들을때 좋아하는곡중 하난데 노호오란~ 뤠인코트에~ 캬 비도오는데 정말 듣기좋아요

  12. 애낳기 2010.04.12 23: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이 노래의 맛을 '살인의 추억'에서 최대로 느꼈었죠.
    뭐랄까 눈에는 눈물, 입가엔 미소를. 같은 느낌으로. 이 버전도 꽤 맛나네요. 방금 미친년 산발을 하고 빗속에 있다 와서 듣는데 더욱 찡합니다.

  13. 킴재현 2010.04.13 00: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언제한번 장마가 내리는 여름날 야외에서 비맞으면서 공연보고 싶지말입니다.

    마지막 엔딩곡으로는 bye bye planet이 아니라 빗속의 여인으로 마무리 하면
    진짜 바지가 젖은게 비가와서 젖은건지 감동해 오줌싸서 젖은건지 모를듯...

    • galaxy30 2010.04.13 0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박종이 전에 '흥농종묘'라고 씨앗과 농약을 파는 회사의 노란색 우비를 입고 다녔었죠. 거기 묻어 있던 잔류 농약때문에 목련과 감나무를 구분 못하는 것 같습니다.

  14. shamay 2010.04.13 11: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비오는 날 들으면 너무 좋은 곡이지요..
    음반의 커버곡들 참 좋아하는데요~ 빗속의 여인도 갤럭시만의 색으로 꼭 만나볼 수 있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이곳도, 트윗도 감이 열리는 목련꽃나무로 핫 하군요..ㅎㅎ

  15. 이거슨 2010.04.13 22: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들을수록 너무 좋은........
    무대껀 현장소리가 많이 섞여서 듣기가 힘든데..
    녹음을 해서 듣고 다니고 싶네요
    짧아도 이렇게 좋다니~...

  16. JKK 2010.04.13 23: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오늘은 비대신 눈이왔지 말입니다..

  17. badcat 2010.04.15 12: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앨범 너무 기대 됩니다! 16일 잉크밤에서 뵈요!

  18. 만세 2010.04.15 16: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그 중에 '부끄럽다 박종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파란니 2010.05.30 16: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우 뒷북치면서 일욜 오후에 첨부터 30일 프로젝트 천천히 보고있는데
    galaxy30님의 댓글과 글빨때문에 빵빵 터지고있어요ㅋㅋ 글참 맛깔나게쓰시네요옴

  20. fake watches 2011.09.20 12: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우 뒷북치면서 일욜 오후에 첨부터 30일 프로젝트 천천히 보고있는데
    galaxy30님의 댓글과 글빨때문에 빵빵 터지고있어요ㅋㅋ 글참 맛깔나게쓰시네요옴

  21. discount handbags 2011.09.20 12: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그 중에 '부끄럽다 박종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천둥

WILD 30 2010. 4. 11. 17:40
<갤럭시 와일드 30> 11일째
갤럭시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만들기 프로젝트. 처음 오시는 분은 첫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 불길하기 짝이 없는 실루엣. 락큰롤 적란운 박종현


사진 : 직립보행과 불의 사용이 가능한 김희권. 포유류. 고급기술인 한/영 변환 중



잠깐 상식. 빛이 소리보다 빠르기 때문에 번개가 치고나서 한참 있다가 천둥소리가 납니다. 
빛이나 소리보다 승질이 급한 갤럭시 익스프레스는 30일만에 음반을 만들고 있는데요.
이 폭풍의 핵에 서서 11일째를 보내고 있는 저는 중심을 잘 잡으려고 매일매일 애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친구로써, 팬으로써, 한 사람의 기획자로써
갤럭시의 이번 프로젝트를 한 번도 의심해 본 적이 없습니다.
 
낮에는 회사에 묶인 몸이라, 좀 더 써포트 해 주지 못하는 자신이 안타까울 뿐이지요. 
회사에서 다루는 프로젝트에 비해 금액적으로 비교가 안 되는 <WILD 30>이지만, 
저에게는 어떤 프로젝트보다 스스로에게 충실한 하루하루입니다.  

오늘도 한 곡 소개합니다. 
비 올 바람을 온 몸으로 느끼며, 멀리서 몰려오는 구름 앞에 선 자신을 상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실지요. 

제목은 천둥.  








<초시크 트위터 족>의 앨범작업 실시간 중계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 Piper  (37) 2010.04.13
19. 빗속의 여인  (45) 2010.04.12
20. 천둥  (45) 2010.04.11
21. 호소자  (57) 2010.04.11
22. A T U  (38) 2010.04.09
23. DISCO  (53) 2010.04.08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 2010.04.11 23: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뭔가 우주로 잔잔하게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옵니다 !! 김희권님 댁의 창은 굉장히 신기하네용 !

  2. 킹컹 2010.04.11 23: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이 참 매력적이에요... 김희권/포유류 양이 참 탐나네요 ! 여성스러우심 ㅎㅎ

  3. 애낳기 2010.04.11 23: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 일빠? ㅋㅋㅋㅋㅋ
    완전 미쳐서 새로고침 1분에 한번 30분째.난 행운아?ㅋㅋ
    이번 노래는 너무 아쉽게 끊겨요. 그리고 너무 좋네요. 항상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들르는데, 늘 놀라고 갑니다.

  4. 김미미 2010.04.11 23: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결하기 짝이없는
    으로 읽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뉘집자식인지 2010.04.12 00: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생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

  6. KagE 2010.04.12 00: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져요!
    :)

  7. gamjaGGANG 2010.04.12 01: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연주곡으로 나오면 멋있을것 같은 노래입니다!!마치 혼란속에 휩쌓였을때 나올법한...이런 분위기의 곡 짱임! 근디 컴퓨터작업하시는줄 알았는데 화면속엔 네이년이 드럼님 손안엔 기타가..!!기타도 치시는군요
    다재다능하심!언제한번 기타치시는거 보고싶어요 그리고 잘 보이진 않지만 방이 이쁘네요

  8. JKK 2010.04.12 03: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대박! 멋져요. 첫번째 사진이랑 은근 어울리는데용.

    • galaxy30 2010.04.12 15: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곡은 음반에 실릴지 모르겠군요. 이제 슬슬 아이디어 정리들을 하고 있는데 현잭까지 오픈된 곡중에 올릴곡들은 별로 없다능.

  9. 종민 2010.04.12 0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띵똥띵똥띵똥또ㄸ이똥띵또이ㄸ오띵또이ㄸㄸ외또띠외띠ㄸ외ㄸ외

  10. 이거슨 2010.04.12 08: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 짧네요
    외계로 보내는 교신같은 느낌이 듭니다.
    좋을만 하니까 끝나버려서 아쉽..


    오늘 알게된 사실

    종현 : 아이 리무버를 쓰심
    희권 : 조명 잘 받으니 어느 여성분 못지 않게 고우심


  11. fuxia 2010.04.12 1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곡을 들으니 금방이라도 비구름이 몰려올 것 같군요. 내일 비올지도 모른다던데..

  12. 개쐉디언 2010.04.12 15: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것도좋음!!!! 위엄돋네여!

    이런곡은 꼭들어갔으면좋겠음!

  13. 물괴기 2010.04.12 18: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좋습니다~~~~~~~~ 좋아요~~

  14. 클린턴 2010.04.12 2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 미장원에서 머리 감겨주는 오빠 간지네요.

  15. 대박 2010.04.12 22: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베이스가 굳굳 입니돠~

    • galaxy30 2010.04.14 1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번 앨범은 베이스 솔로가 기타솔로보다 많습니다. 어차피 제정신으로 만들고 있는 음반이 아니기때문에 이제 놀랍지도 않습니다. 핫핫

  16. 윤진 2010.04.12 22: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이곡 증말 조쿠나... 오늘같이 추적추적 비오는 피곤한 밤 들으니 더 좋네요 그나저나 아이 리무버라니 굿좝 종현! 아이 메이크업은 꼭 아이 메이크업 전용 리무버로 지워야 합니다 아이크림도 빼먹지 마시라규요 눈가 피부는 소중하니까 훗

22. A T U

WILD 30 2010. 4. 9. 18:51

<갤럭시 : WILD 30> 9일째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만들기 프로젝트. 처음 오시는 분들은 제일 첫 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 브런치. 하나씩 든든하게 먹어라. 저녁은 지옥에서 먹게 될테니.


"목이 너무 간지러워서 삼일째기침을 미친듯이 한다 목아프다..
나만그런줄알고 암말안하고있었는데 우리팀다그런거였다 푸하!!
난 외롭게혼자아픈게아녔다..우힛지하실에짱박혀서 오래있는거정말 쒯!"

"9일째다 다들몸이말을안들어서 한방삼계죽을먹었다..한방에 먹어서그런지목이한방에괜찮아졌다..
녹음도 한방에 될것만같다 원테이크로한방에서한방에녹음을하고있으니.. "



어제 오늘 희권이의 트위터 내용입니다.
갤럭시는 정말 전력으로 전력으로 1초 1초를 보내고 있습니다.
내 친구들의 진심이 여러분에게 닿기를 바래봅니다.

오늘은 카피곡을 하나 올립니다.
음반엔 들어가지 않을 거구요.
인트로 듣고 반가워 하시라고 제목 안 적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초시크 트위터 족>의 앨범작업 실시간 중계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 천둥  (45) 2010.04.11
21. 호소자  (57) 2010.04.11
22. A T U  (38) 2010.04.09
23. DISCO  (53) 2010.04.08
24. JUNGLE THE BLACK (노래방 Edit.)  (66) 2010.04.07
25. Downhill  (44) 2010.04.06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군고구마 2010.04.09 22: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싸 내가 일빠

  2. 김미미 2010.04.09 22: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흑 놓쳤다

  3. shevranko 2010.04.09 22: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훌륭한 커버... 좋네요.

  4. JKK 2010.04.09 22: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꺅.1페이지부터 보다가 페이지 넘어가서 왔는데, 새글이 떴네요! 히히. 아. 진짜 저 이노래 들으면 3월 13일이 자쿠 생각납니다. 너무 좋아요. ㅜㅜ 다음에 또 한번 무대위에서 해주셨으면.♡

  5. 좆내논 2010.04.09 22: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이 무척 섹시하네요. 아 꼴려.

  6. 펌킨 샐러드 2010.04.09 22: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들 필사적으로 하시는 만큼 좋은 앨범 나오리라 믿슴미다 몸 관리 잘하시면서 후아이팅하세연

    • galaxy30 2010.04.10 1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뭐 좋은 음악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부끄럽지 않을 자신은 있습니다. (뭐 워낙들 무신경해서 부끄러운걸 잘 모르기도 함 낄낄)

  7. 이거슨 2010.04.09 22: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좋네요~~ 너무너무
    오밤중에 들으니 더 좋은듯
    뭘 하던 건강이 쵝오!!!!
    마지막까지 으쌰으쌰. 퐈이야!!!!!!!!!!!!!!

  8. 킹컹 2010.04.09 23: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노래 좋네요 컴퓨터로 듣기 아까워요ㅠㅠ
    30일이 되는 그날까지ㅠㅠㅠ!! 좋은앨범 응아 하고 나올거라고 믿어요 '~' 파이야 !

  9. 대박 2010.04.09 23: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도 영생권을 얻고 싶다..쩝;; 그나저나 노래하는 목소리가 굉장히 섹시합니다. 아

  10. 애낳기 2010.04.09 23: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봄바람 불기 시작할 때면 어김없이 떠오르는 노래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날 좀 연주해주오-풋풋한 학창시절이었다면 이런 드립을 쳤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러프하면서도 참 달짝말랑 하신 분들 같아요. 몸조심 하시고 님하들도 좋은 주말 되세요.

  11. 디디 2010.04.09 2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저도 이번주 내내 고열과 기침 때문에 고생해서... 어제 저 때문에들 옮으면 어쩌나 했는데, 원래 안 좋았다니까 덜 미안하네요...ㄷㄷㄷ

  12. ki 2010.04.10 01: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럴땐 제가 몰 해드리면 되죠? 정말 멜로디창고 대방출 할까요?

  13. gamjaGGANG 2010.04.10 0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갤럭시가 이노래부르는거 정말 좋은거같아요 텔레파씨랑 조인트공연때 이거 부른동영상 봤는데 진짜 좋았어요!!그나저나 박보컬님 목이 안좋으신듯 ㅜㅜ

    • galaxy30 2010.04.11 0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목감기들이 좀 심해져서, 병원을 보내야 할거 같습니다. 연주는 그냥 mp3로 가고, 보컬 녹음만 다음주부터 따로 할 생각인데 걱정이군요. ㅜㅜ

  14. fuxia 2010.04.10 08: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이 곡이었군요! 아아..
    그나저나 보니까 연습실이 지하라서 건조하기도 하고 컨디션도 안좋으셔서
    이런저런 이유로 다들 상태가 안좋으신것 같던데..
    목이 건조할 땐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좋아요. 주위 분들이 잘 좀 챙겨주세요ㅠ_-

  15. 킴재현 2010.04.10 21: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텔파랑 함께했던 조인트공연때가 생각나는군요 그때 대미를 이곡으로 장식을 했죠...

    결론 - 조인트 공연때 남녀비율이 2:8

  16. 이거슨 2010.04.10 23: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과연 새글이 올라올 것인가 뚜둥~_~

  17. 갤럭시주현 2010.04.11 21: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곡은 사실 베이스가 녹음이 안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때 다른 곳에서 다른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암튼 종현군과 희권군 둘이서 신나서 녹음한것이 의외로 맘에들어서 올려보았습니다.

    그나저나 좋군요. 저렇게 좋은 노래는 언제쯤 만들수 있는걸까요...
    이미 영국인도 아니고 20대도 아니고...
    비틀즈도 아닌데...
    저런거 만들수 있으려나.....

    • lovebeat 2010.04.11 23: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인도에 한 번 다녀오셔야 (쩝)
      사실 베이스가 안 들려서 아 내 귀가!! 하면서 노트북을 들고 부엌에서 설거지 할 때도 욕실에서 머리 감을 때도 계속 들었습니다 왠지 미안하지만 그건 내 잘못이 아니야 라고 말하고 싶지만 이렇게 좋은 곡(모두가 커버하고 싶어하지만 도도하게 허락해주지 않는 그런거) 갤럭시도 할 수 있어염

  18. 개쐉디언 2010.04.12 15: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풍감동이 밀려오네여

    너님들 개쩜 ㅇㅇ 원곡보다 내취향 ㅋ

  19. 드래건 2010.04.18 11: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어크로스더유니버스 너무죠아여 ㅠㅠ
    이노래는 누가불러도 감동적인듯

  20. 흉과장 2010.04.27 17: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노래가..
    이렇게 섹시한 노래였다니.....
    철.푸.덕. ㅠㅠ

25. Downhill

WILD 30 2010. 4. 6. 23:59

<갤럭시 : WILD 30> 6일째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30일만에 음반 만들기 프로젝트. 처음 오신 분들은 제일 아래 페이지부터 보시면 됩니다.


사진: 마왕을 치와와처럼 다루는 남자 기명신




야수들의 조련사 기명신 매니저는 수수께끼의 사나이다.

제벌 2세라는 소문부터, 오키나와의 경마사업 야쿠자였다는 소문까지 갖가지 억측이 난무한다.

어찌되었든 야수 갤럭시 익스프레스를 턱으로 부릴 수 있는 유일한 존재라는 점에서,
현재 은하계에 갤럭시의 매니저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이 사람 밖에 없다.


빅보스 기명신

 
당신이 남자라면 내용에 상관없이 일단 사과하라.


그러나 여성에게는 솜사탕 같은 사나이



저번에 BIG SUN도 그랬고, 갤럭시가 곡을 만들다가 뻗은 날은 제가 제목을 임시로 짓고 있습니다.
예전에 박종과 언덜길을 전력으로 뛰어내려 올때의 느낌에 대해 이야기 했었는데요.
뭔가 내의지가 아닌 것처럼 발이 나가고, 속도는 점점 빨라질 때, 입을 열고 달리면 이런 느낌이 들지요.  
그래서 오늘 제목은 Downhill. 실제로 들었을 때가 훨씬 시원한 곡입니다.  


                                                     <볼륨 조심 하세요.>










<초시크 트위터 족>의 앨범작업 실시간 중계

"지금도 만들고 있따!"

시대를 앞서가는 기획자 안성민 
@_Intersection_ 
시대에 뒤쳐진 베이스 이주현 @galaxybass 
시대엔 뒤쳐졌으나 아이폰은 있는 기타 박종현 @galaxyJONGHYUN 
아이폰은 있으나 잘 쓰지 못하는 드럼 김희권 @galaxyheekwon

'WILD 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 DISCO  (53) 2010.04.08
24. JUNGLE THE BLACK (노래방 Edit.)  (66) 2010.04.07
25. Downhill  (44) 2010.04.06
26. 아무것도 아닌데  (47) 2010.04.06
27. 지나고 나면 언제나 좋았어  (60) 2010.04.05
28. BIG SUN  (47) 2010.04.03
Posted by galaxy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안영호 2010.04.07 00: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이거 룩앤리슨이랑 비슷하다고 할 수도 있겠다고 하면...

    어거지일까요?

  3. Rani 2010.04.07 00: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나고 재밌는 곡이네요. downhill 에서 uphill, uphill 에서 downhill 로 이어지는 인생길.
    갤럭시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되는 아름다운 이 밤입니다.

    음원을 양이 늘수록 녹음 연주하는 모습들에 대한 궁금증도 같이 증폭이 되는군뇨~^^

  4. 나영 2010.04.07 00: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라이브로 들으면 신나게 따라부를것 같습니다.
    옹알이 버전도 나름 느낌이 ㅋㅋㅋㅋ 왕굳.

  5. gamjaGGANG 2010.04.07 00: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흐어!흐어!완투쓰리포! 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매일 업뎃 하는것도 여간 힘드시겠어요ㅠㅠ

  6. 김간지 2010.04.07 01: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시 우주로 가~~~~ 우주로 가아아~~~~~~
    석봉아~~~~~~~~~~~~~~

    너는 기타 치고 나는 떡을 치고!

  7. fuxia 2010.04.07 03: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흥겹습니다! 이 밤에 춤이라도 춰야 하나...
    이것 저것 새로운 음악이 나오니 흥미롭네요.
    근데 곡들이 대체적으로 아주 무겁지는 않은듯...?

    • galaxy30 2010.04.07 1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기존의 갤럭시 같은 곡들도 많습니다. 차근차근 들려드릴께요. 지금 올라가고 있는 곡들이 다 앨범에 실리진 않을거 같아요. ^^

  8. 이거슨 2010.04.07 09: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러나 내 여자에게는 따뜻하겠지..ㅋㅋ
    기명 매니저님은 차가운 도시남자 스타일인가요
    어제 조금만 기다렸으면 영생권 득템할 수 있었는데 아쉽ㅡㅡ..

  9. 괭유나 2010.04.07 10: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하면서 듣다가 무한반복된다는걸 깨달았습니다 나도 모르게 따라부르고있었어요 중독성이 아주 강합니다...

  10. DECK6ix 2010.04.07 1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흐아 흐아~흐아 흐아~ 흐~흐아~ 흐~ 하이하이예~ 하이하이예~ 하이하이예~

  11. 김spike 2010.04.07 10: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촌음을 아끼고 달려가듯 나오는 이 걸작들을 어찌 할꼬..

  12. wbe 2010.04.07 1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계속 듣다보니, 으~ 살살해~ 으~ 살살해~ 로 들립니다. 그럼 제목은?

  13. secret 2010.04.07 11: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풉. ㅋㅋㅋ솜사탕같은소리

  14. ki 2010.04.07 11: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 몰랏어.. 내어깨위..모기가.. 두방을 ...물었어.. 올여름... 잉...잉잉잉...잉잉잉잉...잉잉잉이..
    난 알겟어.. 드러운니 주둥이 다...빨렸어 속 시원해 올 여름..잉...잉잉이..잉잉잉..잉잉잉이... (다시 입맞춰보니..먼가 안맞네요. 이건 돈안받을께요.기냥 쓰세요)

  15. 왕마초 2010.04.07 11: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덜덜 명신형님 그렇게 카탄을 부동산하시듯하신다던 재갈공명보다 낮다라고 저어디선가 듣기도 한거 같고..흠..후덜덜이네요 근대..솜사탕은..쩜 Easy.. 한 남자 느낌 ? ㅋ

  16. 2010.04.07 18: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카탄잘못하던데.

  17. 만세 2010.04.07 20: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좋다!!!!!!!!!!!! 이곡 수록됐으면 좋겠어요! 진짜 언덕길을 뛰어내려가는 느낌입니다요!
    마지막에 자빠지는 느낌까지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 저도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18. ㄹㅇㄽ 2010.04.07 23: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신나네요 +_+
    가사 없이 하으하으헿ㅎ~ 로 가는것도 멋질것같습니다!!

  19. JKK 2010.04.09 22: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라이브에선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용.

  20. IngYer 2010.04.16 12: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요노래는 사운드 자체를 좀 더 강하게 가지고가면 대박이겠는데요.

  21. 현쥬, 2011.04.01 18: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수 갤럭시 익스프레스를 턱으로 부릴 수 있는 유일한 존재,
    턱으로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